비번찾기

 [제목] [요금관리] 신용카드로 자동이체가 되어 있는데,요금이 왜 결제되지 않나요?
작성자 : 스마일 관리자    분류 : 결제 작성일 : 2016-03-18 15:42:29  조회: 6,461회
목록

​신용카드 유효기간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 유효기간 만료시 자동결제가 처리되지 않습니다.


자동이체로 요금결제가 되지 않았다면, 먼저 해당 카드에 변경내용이 있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.

 

<신용카드 자동이체 결제가 되지 않는 경우> 

 

① 고객님의 신용카드를 분실 하신 후 재발급 받은 경우

② 고객님의 신용카드를 분실 신고하신 후 카드를 찾아 취소하신 경우 

③ 고객님의 신용카드의 유효기간이 지나 재발급 받은 경우 

④ 등록하신 신용카드가 선불카드인 경우

 

 

번호 제목 분류 작성자 작성일 조회
22 [요금관리] 이메일 청구서가 오지 않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?   결제 스마일 관리자 2016-03-18 17:25:25 6,288
21 [요금관리] 신용카드로 요금을 납부할 수 있는 방법은?   결제 스마일 관리자 2016-03-18 17:15:14 6,608
20 [요금관리] 신용카드 등록시 정보를 스마일서브에서 보관하나요?   결제 스마일 관리자 2016-03-18 15:59:43 6,248
19 [요금관리] 해외 카드로 자동결제 등록이 가능한가요?   결제 스마일 관리자 2016-03-18 15:55:49 6,255
18 [요금관리] 신용카드로 자동이체가 되어 있는데,요금이 왜 결제되지 않나요?   결제 스마일 관리자 2016-03-18 15:42:29 6,462
17 [방송자] 1회 시청시간을 변경할 수 있나요?   스마일 관리자 2016-03-12 14:06:09 2,682
16 [방송자] 최대 동접자 수를 변경할 수 있나요?   방송자 스마일 관리자 2016-03-12 14:05:09 2,551
15 [방송자] 폐쇄 / 공개 방송의 차이는 무엇인가요?   스마일 관리자 2016-03-12 14:02:36 2,596
14 [방송자] 방송하고 싶은데 IP 카메라가 없습니다. 어떻게 구매하나요?   스마일 관리자 2016-03-12 14:00:09 2,578
13 [방송자] 방송하려면 네트워크 및 ip 카메라 설정을 해야하나요?   스마일 관리자 2016-03-12 13:55:50 2,711
상호명: (주)스마일서브 | 대표이사:김병철 | Tel:070-7451-2300 | Fax:02-861-4879 | E-mail:icamv@smileserv.com
소재지:본사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대왕판교로 644번길 86 KT동판교빌딩 3층 IDC센터 서울시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33-33 대륭테크노타운 2차2층
사업자등록번호:119-81-57510 | 통신판매업 신고번호:제2005-826호 | 사업자정보 확인 | 개인취급방침 | 호스팅제공자:(주)스마일서브 copyright ©SMILESERV CO.INC. ALL rights reserved.